부동산 중개인을 고용할 때는 다음 조언을 따라야 한다.

2020. 6. 2. 21:08카테고리 없음


부동산 중개인을 고용할 때는 다음 조언을 따라야 한다.




새 집을 원한다면 매수자 입장에서는 부동산에 대한 이해만 걱정하면 된다.


다음 글은 당신의 다음 부동산 거래가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새로운 살 곳을 찾을 때 장기적인 계획을 보는 것을 잊지 마라.


예를 들어, 현재 아이가 없을 수도 있지만, 아이를 낳을 계획이 있다면 집 근처에 있는 지역 학교에 알아보는 것이 좋다.




항상 당신의 선택에 융통성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아마도 당신은 당신이 정말 원하는 집을 살 수 있는 위치에 있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좋아하는 동네에서 당신이 원하는 종류의 집을 찾을 수 없다면, 다른 곳에서 그 스타일의 집을 찾거나, 아니면 그 동네의 다른 집을 찾아보아라.




부동산 중개업자에게 체크리스트를 제공하도록 하십시오.


체크리스트는 집을 구입하는 각 단계에 대해 다룬다.


그들은 집을 찾고, 당신이 그것을 살 수 있는지 확인하고, 담보 대출을 확보하는 과정을 돕는다.


이 체크리스트를 사용하면 판매를 종료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때 완료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새 부동산을 살 때는 예상치 못한 비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유동자금이 필요하다.


매수자들은 보통 마감 비용을 계산할 때 계약금, 친정 재산세, 포인트 등을 고려한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마감비용은 학교세, 개선채권, 그 지역에 특화된 기타 항목과 같은 추가 항목을 포함한다.




현재 시장과 함께라면 지금이 부동산을 구입할 절호의 기회다.


주택시장의 붕괴로 인해 현재 부동산 가치가 매우 낮다.


아파트를 나와 자기 집으로 이사하기 딱 좋은 시간이다.


결국 가격이 다시 오를 것이기 때문에 지금 구매하면 투자 수익을 올릴 것이 확실하다.




당신이 관심 있는 집에 당신의 제안을 할 때, 판매자에게 마감 비용에 도움을 요청하거나 다른 재정적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것이 가능하다.


그들에게 당신의 이자율을 약 2년 동안 "감면"하는 것에 대해 물어봐라.


당신의 제의에 재정적 인센티브를 추가하면 판매자가 판매 가격을 고수할 가능성이 더 높아질 것이다.




부동산 중개인에게 물어볼 질문을 미리 계획하십시오.


그들이 대답해야 할 중요한 질문들은 그들이 지난 1년 동안 얼마나 많은 매출을 올렸는지, 그리고 당신이 보고 있는 동네에서 얼마나 많은 경험을 했는지 등이다.


이러한 질문에 대한 에이전트의 답변은 당신이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집을 살 때, 벽난로를 너무 많이 유지할 필요가 없도록, 벽난로의 존재를 한 곳으로 제한하도록 하라.


당신이 둘 이상의 벽난로를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벽난로를 사용하는 것보다 그것을 유지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그래서 살 곳을 찾고 싶겠지만, 우선 자격을 갖춘 공인중개사가 있어야 한다.


신뢰할 수 있는 에이전트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다년간의 경험과 인기가 있는 공인중개사를 선택하는 것이 목표 달성에 도움이 될 수 있다.


가능한 한 많이 조사하고, 당신을 기억하게 해줄 요원을 찾아, 당신에게 가장 좋은 집으로 안내하라.




집을 찾는 데 도움을 줄 대리인을 선택할 때, 이 사람에게 해당 지역에 거주한 기간을 물어보십시오.


당신의 지역에 비교적 생소한 에이전트는 오랜 거주자가 소유할 지역 이웃, 도로, 지역사회의 제한에 대해 같은 지식의 창고를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다.


반면 10년 동안 시·구에 거주하고 있는 요원은 해당 지역에 대한 이해가 깊을 가능성이 높다.




부동산을 사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에게는 시장에서 사는 방법에 대한 적절한 접근법을 알아야 하며, 이것을 이해하는 것이 성공과 실패의 차이점이 될 수 있다.


매입을 고려하고 있는 부동산 시장에 대해 배우는 것은 정보에 정통한 소비자로서 구매에 접근하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이 글에는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한 몇 가지 훌륭한 조언이 담겨 있었다.


다음 부동산을 살 때는 그것을 가이드로 삼아 우위에 서도록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