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읽을 최고의 축구 조언

2020. 6. 2. 21:07카테고리 없음


여러분이 읽을 최고의 축구 조언



축구는 모든 연령대의 수백만 명이 사랑하고 하는 활동이다.


축구는 진정으로 아이들만을 위한 것이 아니다.


다음 기사는 축구에 대해 알아야 할 것들을 줄 테니 어느 연령대에나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억지로 축구공을 패스할 때마다 플레이에 필요 없을 것이라고 자동적으로 가정해서는 안 된다.


공을 패스한 선수를 따라 뛰어가면 도움이 필요하면 공을 돌려받을 수 있을 것이다.


팀 동료가 당신에게 공을 넘겨줄 준비가 되었을 때 당신은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더 많은 연습을 할 기회를 놓치지 마라.


어디 갈 때 축구공을 가지고 오도록 해봐라.


그리고 시간이 날 때마다 너는 약간의 훈련을 할 수 있다.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이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걸을 때마다 발과 함께 공을 지시할 수 있다.




필드 쪽에서 너무 많은 일이 벌어지면 공은 빈 곳에 있는 선수에게 넘겨준다.


그것은 수비수들이 그들에게 접근하여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할지 알아낼 수 있는 시간을 줄 것이다.




로프트된 공은 제어가 어려울 수 있다.


수비수들이 가까이 다가왔기 때문에 패스가 필요할 때 공을 휘핑하면서 낮은 패스를 하라.


넓은 공터에서 팀원에게 길게 패스하려면 로프트 볼(roft ball)을 사용한다.




팀에 들어갈 때 투지를 보여라.


포기하지 말고 수비하고 공격하며 팀원들을 돕고 긍정적인 태도를 보여라.


코치에게 당신이 당신의 팀과 경기에 헌신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은 당신이 선발될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공을 손에 쥐고 있는데 사람들이 덤벼들면 누군가에게 패스를 하려는 것처럼 행동하라.


이것은 그들을 멈추게 할 것이고 당신이 결정을 내릴 시간을 더 줄 것이다.


그 전술은 당신이 활기를 띨 때 가장 효과적이다.




실수를 통해 배우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은 드리블할 때마다 공을 빼앗긴다는 것을 알아차릴 수 있다.


다른 플레이어가 드리블하는 방식에 주의를 기울이고 자신의 기술을 따라해 보십시오.


정확성과 컨트롤을 완벽하게 하기 위해 스스로 공을 차는 연습을 하라.




테스트할 때는 최고의 동작을 표시하고 잘 모르는 동작을 시도하지 마십시오.


테스트아웃은 100% 수행에 자신이 없는 동작이나 기술을 시도할 때가 아니다.




항상 약한 발로 샷을 향상시키는 데 힘쓰십시오.


선수들은 종종 더 강한 발로 바꾸는 데 시간을 낭비하고, 이것은 수비수에게 도루를 할 기회를 줄 뿐이다.


어느 발로든 슛을 할 수 있다면 더 좋은 선수가 될 것이다.




너의 강한 발만 단련하지 말아라.


너의 약한 발도 단련 시간이 필요하다.


두 발을 동등하게 훈련시킴으로써, 당신은 더 다재다능한 축구선수로 발전할 수 있다.


이것은 공을 차폐하고, 경기장의 모든 면을 플레이하며, 다른 방향을 빠르게 자르는데 도움을 준다.




축구를 이해하지 못했다면, 이것을 명심해라.


여러분이 이 기사를 읽는 데 시간을 들였기 때문에, 여러분은 아마도 이 게임이 여러분에게 제공할 수 있는 것에 더 감사할 것이다.


위의 요령과 요령을 가이드로 삼아 축구를 인생의 중요한 부분으로 만들어라.